달력

4

« 2024/4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더보기

https://lineblog.me/mimori_suzuko/archives/3057579.html

 

 

週刊みもりんニュース(不定期) : 三森すずこ 公式ブログ

先日、久々にお台場に行ったのですよ♪平日というのもあって、けっこう閑散としてました💦大丈夫なの?と焦るくらい💦休日は賑わってるといいな…🙏💓お台場といえば、先日閉館にな

lineblog.me

 

얼마 전 오랜만에 오다이바에 갔어요♪
평일이기도 해서 제법 한산했어요💦
괜찮은 건가? 하고 초조할 정도로💦
휴일엔 붐볐으면 좋겠는데…🙏💓

 

오다이바 하면 얼마 전 폐관된 비너스 포트.
학창 시절에 자주 여기서 놀고 남들과 만나고 그랬는데ー🌸✨
추억이 담긴 곳이 없어지는 건 섭섭하지만, 철거지에는 다목적 아레나가 생기는 것 같아!!
라이브나 이벤트로 여기서 노래하면 좋겠네

 

 

날씨가 흐릿해서 마음도 풍경도 향수에 젖은 오다이바 방문이었어요🌧

그리고 나의 최근 독서 이야기라도 꺼내볼까…✨

 

최근 친구에게 권유받아서 호시노 겐 씨 에세이를 읽었어요📚
'그리고 생활은 계속된다' '되살아나는 변태' '생명의 차창으로'
이 3권이면 컴플리트인 줄 알았는데, 훨씬 많이 출판됐어요💦나의 조사부족😅

 

항상 밤에 이불에 들어가서 잠들 때까지가 독서 타임인데,
유머가 넘치는 호시노 겐 씨의 문장이 피로를 푸는 시간에 딱 좋아ー♪서 추천해요✨

 

그리고 아티스트와 연기자로
본업 외 다른 활동으로도 대활약하는 본인의 생활 모습을 듣고 개인적으로 매우 공감한 부분이 있었어요.

 

물론 호시노 겐 씨는 싱어송라이터라서 음악을 처음부터 만들어내니까…
받은 악곡을 노래하는 저와는 비교도 되지 않을 정도로 날마다 눈코 뜰 새 없이 바쁘겠지만💦

 

연기자와 아티스트 모두 보람 있고 즐거우니까 어느 쪽으로 좁힐 수 없다는 마음에 크게 공감했어요✨✨

 

 

홍백에 처음 출장한 해가 μ's와 함께였는데,
그때 기자발표회 무대 뒤 이야기도 적혔어요.
같은 공간에 있었던 사람의 특전으로 기막히게 현실처럼 무대 뒤 풍경을 떠올리면서 그날 이런 마음이었구나 하며 읽을 수 있었어요🌸

 

에세이는 그 사람의 생활방식이나 사람됨을 알 수 있고, 다른 시점으로 세상을 볼 수 있으니 기분을 바꾸고 싶을 때도 추천해요✨

 

 

星野源『いのちの車窓から』 特設サイト|KADOKAWA

約2年間、著者が「言葉」で焼きつけてきたのは、目にした風景、そして心の動き。星野源のすべてがわかる一冊!

promo.kadokawa.co.jp

 

 

suzuko

:
Posted by 노비스네이크